(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회원들에게 새롭게 마련된 특별혜택 소식을 전합니다! > 중앙회 뉴스

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 세미나
  • 회원가입정보
  • 위생교육정보
  • 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

  • HOME >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회원들에게 새롭게 마련된 특별혜택 소식을 전합니다!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19-07-09 10:47 댓글0건

    본문

    d0e4f9479e522f0c06d74526f0b82588_1563156
    d0e4f9479e522f0c06d74526f0b82588_1563156 

    사단법인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보건복지부 산하의 공중위생단체로서 위생교육을 담당하는 곳으로만 알고 있는 네일인이 많이 있다. 하지만 중앙회는 보건복지부의 위생교육뿐만 아니라 네일 미용의 업무 권역을 보호하는 동시에, 네일 미용업 주들과 네일인들이 양질의 환경에서 활기차게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정관에 명시된 여러 가지 목적사업들을 힘차게 추진해 나가고 있다. 지난 대의원 총회에서 의결되고 이사회를 통하여 추인된 여러 안건 중에 오늘은 네일인 모두에게 가장 피부에 와 닿는 회원 혜택의 추진 현황에 대해서 사무국을 통해 알아보았다.  

     

     

     

     

     

    회원가입에 대한 문턱은 Down! 혜택은 Up!

     

     

     

    ‘중앙회 회원으로 가입은 하고 싶으나 일하는데 바빠서 회의참석이나 대외 활동을 하기가 힘들어요.’ 라는 말을 많은 네일 미용업주들이 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아마도 많은 네일 미용업주들이 공감하는 말일 것이다. 거의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네일 숍들이 대부분인데다가 단골고객들의 예약이 잡혀있는 경우에는 더더욱 시간을 빼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그러다 보니 중앙회의 여러 가지 소식이나 회원으로서의 혜택과도 멀어져 있는 것이 당연시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난 이사회를 통하여 회원가입을 위한 실무 조건들이 추인된 것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마디로 회원가입에 대한 문턱은 낮추고 혜택은 크게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회원들은 연회비 6만원의 부담 없는 회원가입비로 중앙회의 각종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되었으며, 네일 미용업주들뿐만 아니라 네일 미용업 면허를 가진 모든 분들도 가입대상에 포함된다고 하니 더욱 기쁜 일이 아닐 수 없다. 

     

     

     

    [네일회보 NAILPIA]를 매월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회원 가입의 가장 큰 혜택을 꼽는다면 [네일회보 NAILPIA]를 매월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다. 중앙회의 기관 소식지이자 종합 네일 매거진인 [네일회보 NAILPIA]를 우편을 통하여 무료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모든 네일인들을 들뜨게 하는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사무국 직원들에게 들은 후문으로는 회원 혜택에 [네일회보 NAILPIA]의 무료 배포를 포함하는 안건에 대해서 많은 의견이 분분했지만, 회장단의 강력한 요청으로 통과가 되었다고 한다. ‘중앙회의 가장 근간은 회원들이고, 회원들이 중앙회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므로 여러 가지 비용적인 부담도 있지만 [네일회보 NAILPIA]를 이번에 가입되는 회원들에게도 무료 배송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회장 김진우) 회장단의 이러한 의지는 회원 제도의 성공 밑그림이 회원들의 소통에 있음을 엿볼 수 있는 중요한 대목이었다. 

     

     

     

    세무법인 <속함>과 MOU 체결을 통한 세무대행 package 서비스

     

     

     

    세무 혜택은 회원들에게 가장 피부에 와 닿는 혜택이 아닐 수 없다. 중앙회에서는 지난 5개월 동안 여러 세무법인과의 미팅을 진행하였고, 업무능력과 신뢰성 그리고 비용 등 다면적인 부분을 검토하여 세무법인 <속함>과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업주가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세무사에 세무 업무를 위탁하고 있지만, 세금 환급 등의 혜택보다는 의무적인 세금 신고 정도에만 만족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뿐만 아니라 업주들 입장에서는 바쁜 일상으로 인하여 세금 신고가 제대로 되었는지도 확인하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중앙회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개선하기 위하여 업무능력과 신뢰성이 확인된 세무법인 <속함>을 통하여 세무대행 패키지를 제안받아, 회원들의 세무대행에 대한 비용부담을 줄여주게 되었다. ‘대부분의 세무사들이 부가세 신고와 별도로 종합소득세 신고 등의 비용을 별도로 청구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회원들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모든 세무업무를 패키지 형태로 한꺼번에 제공한다고 하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사무총장 손명성). 사무국에서는 조만간 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매출 금액대별 세무대행 package 금액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 

     

    KB손해보험과 MOU 체결을 통한 네일 미용사 책임보험

     

     

     

    회원들이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필수혜택이 바로 KB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네일 미용사 책임보험]이다. 업무의 특성상 여러 가지 사고위험에 노출된 현실인 상황에서, 매장 내에 시술 도중에 발생할 수 있는 우발적인 과실에 대한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은 매우 다행한 일이다. ‘중앙회에서는 네일 인들이 업무 중에 발생하는 다양한 위험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사무총장 손명성). 중앙회에서 네일숍의 안전사고에 대해서 각별한 관심이 있음을 읽을 수 있는 대목이었다. 특히 회원들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장의 규모에 따라 연간보험료가 차등으로 설계된 부분은 1인 숍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시의 적절한 아이디어로 보였다. 이 또한 회원들 모두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하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으며, 자세한 사항은 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과 관련된 혜택을 정리하면서 가장 뜻깊었던 순간은 중앙회가 전국의 1만 7000여 명의 네일숍과 네일인에게 어떻게 하면 피부에 와 닿는 혜택을 제공할지에 대해 깊은 고민과 활동을 하고 있다고 느낄 때였다. ‘회원 제도가 확정된 이상 중앙회의 목적사업과 연관된 다양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활동을 추진해 갈 것입니다’(회장 김진우)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목적사업들이 펼쳐져 나갈 것이 기대되는 대목이었다. 마지막으로 늘 회원들을 위해 앞장서 일하는 중앙회의 모든 임원진들에게 응원을 보낸다.

     

     

    회원 가입은 중앙회 홈페이지의 메인 메뉴에서 [회원안내마당]의 [회원가입신청]란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중앙회 사무국 대표전화 02-546-9755나 이메일 knta-nail@hanmail.net을 통하여 문의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단체명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대표자 : 김진우 등록번호 : 621-82-14175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9 (연희동) 범우빌딩 3층 301호 TEL : 02-546-9755 FAX : 02-546-9754 E-Mail : knta-nail@hanmail.net
    Copyright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All Rights Reserved.